바로가기 메뉴


HOME > 특장점 > 안정적 인력관리

안정적 인력관리

안정적 인력운영,다른 도급업체와 다릅니다.
  • 적절한
    처우

    적정 임금의 보장

    경조, 복리후생 등 적절한 처우로 전문서비스업체 일원으로서 소속감 고취

  • 소속감
    고취

    직원들의 직무에 대해 본사에서 계속적으로 점검하고, 교육할 때 높아진다는 것이 저희의 경험입니다.

    직원들의 직무와 개인사에 대해 상시적인 상담을 하면 자연스럽게 애로사항을 본사와 협의하게 될 것입니다.

  • 애로사항
    적극해결

    업무 관련 : 인력, 장비, 기술지원, 고객과의 오해 등에 대한 본사 적극 개입

    개인적인 문제 : 직원들 간의 불화, 직책/처우에 대한 불만 등에 대해 상시적인 상담을 통해 해결